클로이 모레츠 주연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내달 개봉
클로이 모레츠 주연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내달 개봉
  • 이상원
  • 승인 2020.05.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중 열렬한 친한파로 분류되고 그만큼 국내에 지지층이 탄탄한 클로이 모레츠가 내달 4일 관객들과 만난다. 그녀가 주연한 영화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이 개봉되는 것.

이 영화는 평범한 소녀 카메론(클로이 모레츠)이 성소수자인 자신의 성 정체성을 부정하는 학교에서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인생 여정이 기둥 줄거리다. 그녀는 동성 연인과의 은밀한 관계를 이어가다 결국 그 사실이 드러나 작은 교회가 운영하는 동성애 치료 센터에 강제 입소하게 된다.

센터에서 그녀는 마음에도 없는 상담을 받는가 하면 그곳에서 알게 된 친구들과 함께 속내를 털어놓으며 억압된 분위기 속에서도 자신의 참다운 본성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는 가운데 연인에 대한 기억 때문에 괴로워한다.

그녀를 특히 괴롭히는 사람은 강압적인 태도로 그녀를 서서히 옥죄어오는 리디아 선생이다. 이런 설정은 동성애 치료 센터라는 특수한 공간만의 얘기는 아니다. 대다수의 학교가 감정의 획일화를 강요하며 정서적 억압을 가하는 게 현실이라는 메시지다.

이처럼 이 작품의 메시지는 매우 진중하고 캐릭터의 내면적 갈등이 심한 상황이라 멜로, 코미디, 독립영화,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쳐온 모레츠가 모처럼 연기력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