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안재현 외도설' 제기한 구혜선에 고소 예고
오연서, '안재현 외도설' 제기한 구혜선에 고소 예고
  • 천세민
  • 승인 2019.09.0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혜선의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에 오연서 반박
오연서. 영화 '치즈 인 더 트랩' 스틸.
오연서. 영화 '치즈 인 더 트랩' 스틸.

 

안재현과 파경 직전인 구혜선이 현재의 사태에 이른 배경에 안재현의 외도가 있었다고 주장한 가운데 오연서 측이 그녀의 주장을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오연서의 소속사 셀트리온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구혜선 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게재한 구 씨의 행위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고 선언했다.

구혜선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 씨의 외도.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의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안재현은 현재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오연서와 함께 촬영하고 있다. 구혜선은 실명을 거론한 것은 아니지만 정황상 오연서를 지목했다는 의혹에서 벗어나긴 쉽지 않을 듯하다.

구혜선. 영화 '다우더' 스틸.
구혜선. 영화 '다우더' 스틸.

 

다음은 오연서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오연서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이하 당사)입니다.

금일 구혜선 씨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게시물과 관련해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구혜선 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이와 관련 지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을 밝힙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오연서는 수많은 스태프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